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concrt140d.dll msvcp140d.dll ucrtbased.dll vcruntime140d.dll Runtime Error - OpenCV

영상처리/OpenCV

by cepiloth 2021. 2. 14. 23:34

본문

728x90
반응형

  • concrt140d.dll
  • msvcp140d.dll
  • ucrtbased.dll
  • vcruntime140d.dll

OpenCV 설치 이후 Visual Studio 로 실행시 상기 dll 파일이 없어 runtime error 가 나는 경우에 해당 파일을 다운 로드 받아 설치 해야 합니다.

DLL 복사 경로

컴퓨터마다 환경에 따라 다를 수 있으나 윈도우 OS 기준 아래 경로에 복사하면 Runtime-Error 를 해결 할 수 있다.


C:\Windows\System32
C:\Windows\SysWOW64

 

DLL 다운로드 웹 사이트

DLL 을 다운 로드 받는 웹 사이트 주소는 아래를 참고한다.

ko.dll-files.com/

 

누락된 DLL 파일들을 무료로 다운로드받으세요 | DLL‑files.com

DLL-FILES.COM - 귀하를 위한 DLL 문제 해결 솔루션! 누구나 한 번쯤 "****.dll 파일을 찾을 수 없습니다..." 팝업 메시지를 보신 적이 있을 것입니다. 하지만 여러분, 이제 문제는 모두 끝났습니다! 컴퓨

ko.dll-files.com

 

비슷한 문제

특정 DLL 이 없어서 문제가 나는 경우가 있다면 문제가 나는 DLL 을 다운로드 받아서 시스템 폴더에 복사해주면 된다.

 

728x90
반응형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