glTF 의 기본 구조
JSON 구조
1 2 3 4 5 6 | "meshes" : [ { ... } { ... } ... ], | cs |
1 2 3 4 5 6 | "nodes": [ { "mesh": 0, ... }, { "mesh": 5, ... }, ... } | cs |
외부 데이터 참조
위 이미지에서 볼 수 있듯이 외부 리소스에 대한 링크, 즉 버퍼와 이미지를 포함 할 수 있는 두가지 유형의 객체가 있습니다.
외부 데이터 읽기 및 관리
버퍼의 바이너리 데이터
1 2 3 4 5 | "buffer01": { "byteLength": 12352, "type": "arraybuffer", "uri": "buffer01.bin" } | cs |
images 의 이미지 데이터
1 2 3 | "image01": { "uri": "image01.png" } | cs |
데이터 URI 의 이진 데이터
glTF - 장면과 노드 (Scenes and Nodes) (0) | 2018.11.19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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glTF - 최소 glTF 파일 (Minimal Gltf File) (0) | 2018.11.19 |
glTF - GL 전송 형식 (GL Transmission Format) (0) | 2018.11.19 |
OS/2 BMP(BITMAP) (0) | 2018.09.04 |
JPEG (0) | 2018.09.04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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